제1회 ALPHA알파코스

한동대학교회가 3월 29일부터에서 6월 14일까지 열리는 열리는 비기독교인들을 위한 프로그램, ‘제1회 알파(ALPHA) 코스’를 마련했다. 알파코스는 기존의 대학교회의 신앙훈련 프로그램과 달리 불신자와 초신자를 대상으로 하며, 그들의 눈높이에서 기독교 신앙에 대해 간략하고 실제적인 소개와 더불어 복음을 전하는 것을 그 특징으로 하고 있이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이다.
Anyone can come, Learning and laughter, Pasta, Helping one another, Ask anything 즉, 누구든지 올 수 있고 웃으면서 재미있게 배우며, 음식을 함께 나누고, 서로 섬기며 돕고, 무엇이든지 물어보는 것을 줄여 ALPHA코스라 명명하였으며, 이 이름은 바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ALPHA알파코스는 매주 수요일 10시부터 1시까지 효암채플 별관 3층에서 진행되며, 유승대 새벽이슬교회 담임목사가 유승대 목사(새벽이슬교회 담임)가 인도자로, 기정훈(공간환경시스템), 이무성(국제어문), 나윤숙(국제어문), 정숙희(상담사회) 교수와 김민정 생활관 간사가 소그룹 리더로 참여한다.
*문의: 교목실 박영주 간사(내선-1222 / E-mail: hdchurch@handong.edu)

박선주 기자 jktomo.hgupress.com

저작권자 © 한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